0
0
이전
다음
위로
 
♣개인결제창
    현재위치 : HOME > 이용안내 




회원 이용 정보

1. 1. 약관참조
2. 개인보호취급방침참조

3. 회원가입방법
" 청량전자포토월드 회원는 무료 회원가입을 원칙으로 하며 가입은 하단 메뉴 회원가입을 선택 후 필요한 간단한 자료를 입력해 주시면 회원으로 가입이 됩니다. 단 13세 미만은 회원 가입에서 제외 됩니다. 저희 청량포토월드은 공정거래위원회에서 심의한 표준약관을 사용합니다. 명시된 약관을 자세히 읽어보신 후 동의아이콘을 클릭 id, 패스워드등 간단한 사항을 입력해 주시면 됩니다. "

4. 정보변경
회원의 정보 변경은 회원정보수정에서 가능합니다. 이곳에서 자신의 개인사항 중 변경된 내용을 기입 후 수정버튼을 클릭하면 됩니다. 단, id, 성명, 주문등록번호는 변경 불가능 합니다. 이 불가능한 자료를 변경하실려면 고객지원센터( 02-959-2213~4 )으로 연락 주세요
5. 회원탈퇴
photo@photodept.co.kr로 메일주시면 신속하게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6. 탈퇴 후 재가입을 원합니다.
탈퇴 후 재가입을 원하시면 홈페이지 상에서 신청서를 작성해 주시면 됩니다.
7. id/password 분실
ID, 패스워드를 분실하셨을 경우에 아이디와 주민번호를 기록해 메일로 주시면 신청할 때 쓰신 email로 id와 패스워드를 발송해 드립니다.

8. 적립금의 혜택
회원가입을 하신 분들께서는 상품구입시 구입한 상품에 해당되는 적립금의 혜택을 누리실수있습니다. 적립금은 현금처럼 계산시에 바로 사용하실수 있습니다.


상품 정보

1. 1. 상품 선택후 누르시면 상세정보를 보실수 있습니다.

2. 상품을 직접 볼수도 있나요?
청량전자포토월드에 직접오셔서 보시고 구매하셔도 됩니다. ==약도보기==


주문 정보

1. 주문내역을 수정하고 싶습니다.
홈페이지상에서는 주문내역을 수정할수 없습니다. 청량전자포토월드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신속하게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단, 상품이 배중중일때에는 주문내역 수정이 불가능합니다.
==고객센타== ☎ 02-959-2213~4

2. 꼭 회원이어야만 구입이 가능합니까?
아닙니다. 청량전자포토월드은 회원, 비회원 모두 구매가 가능합니다.

3. 주문내역을 어디서 볼 수 있나요?
그동안의 주문내역을 보고 싶으시다면 주문조회 메뉴를 이용하세요. 비회원이신 경우 주문번호와 성함을 적어주시면 확인가능합니다. 회원이신경우 마이페이지에서 그동안 주문하셨던 리스트 전체를 보실 수 있습니다.


배송 정보

1. 배송일 : 2-5일 이내(도서 산간지방은 기간이 연장될 수 있습니다. 자연재해 공휴일 주말등은 배송기간에서 제외됩니다.)

*** 상품에 표시된 상품중 주문제작한 상품은 배송기간외에 제작하는 시간이 걸립니다.
*** 불가항력적(품절, 제조사 상품수급 문제등)인 사유로 배송이 다소 늦어질수 있습니다.

배송기간이 매진 또는 재고 부족 등의 특별한 사유로 인해 배송의 지연이 될 경우 안내전화나 메일을 보내드립니다.


2. 배송비 : 1회 구매총액이 50,000원 이상일 경우 무료 미만일 경우 배송비는 3,000원입니다. 단, 도서상간지역은 추가비용이 있습니다. 추가비용이 필요한지역일경우 별도의 배송비용(항공료, 선박료등)을 청구합니다.


3. 반품안내 : 구입 후 7일 이내 반품이 가능합니다. 7일이 지나면 제품에 하자가 있더라도 처리해드릴 수 없습니다.

- 반품이 안되는 경우 : 소비자가 제품 특성상 재판매가 불가능하게 상품이 훼손된 경우, 밀봉포장이나 속 포장을 뜯어낸 경우는 반품이 불가능 합니다.
- 반품시 배송비 : 고객의 변심에 의한 경우(소비자 부담입니다. 구매시 적립금을 사용하셨거나 적립된 내용은 돌려받으실 수 없습니다.) 교환이나 반품시 배송료의 부담이 크므로 주문 시 신중히 생각하시고 주문해 주십시오.
쇼핑몰 실수(사이즈나 색상등)나 상품에 이상이 있는 경우(배송료는 판매자 부담입니다.)
- 반품시 주의사항 : 상품 수령 후 2일 이내에 반품 의사를 성함과 상품명을 이메일이나 전화로 연락 주신 후 포장을 보내드린 그대로 5일 안에 도착하게끔 발송해 주시기 바랍니다. 상품 확인 후 반품이 안되는 경우에 해당되지 않을 경우 환불이나 교환해드립니다.

고객에게 불편을 끼치지 않기 위해 모든 상품을 배송 전에 하자가 있는지 철저히 확인 후 보내 드리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4. 주문취소방법 : 배송되지 않은 상품(주문제작상품제외)에 대해서는 항시 주문취소가 가능하며 환불도 가능합니다. 전화로 연락주시면 바로 처리해드리겠습니다.
단, 주문하신 상품이 이미 배송된 경우에는 주문 취소가 불가함을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5. 퀵배송의 경우 : 주문후 전화 연락을 주시면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급배송을 요하시는경우 서울/경기지역은 당일배송이 가능합니다.(오토바이 퀵서비스) 비용은 소비자부담입니다.

6. 배송 진행의 과정: 배송이 되고 있는 과정은 상단 메뉴의 주문조회에서 가능합니다. 회원을 로그인을 하시고 비회원인 경우 주문번호와 주문자 성명을 입력하시면 입력하신 주문번호에 해당하는 배송 진행 내역을 보실 수 있습니다.
하단 화물추적을 누르시면 현재 화물의 배송진행 사항을 보다더 상세히 아실수있습니다.


결제 정보

1. 결제 방법에는 어떤 종류가 있나요?
결제는 온라인 입금과 신용카드 결제가 있습니다. 온라인 입금은 입금 확인 동시에 배송을 합니다. 신용카드는 승인 후 바로 배송을 합니다.

2. 주문 결제는 안전합니까?
청량포토월드의 신용카드결재는 국내 모든 카드 및 해외 카드 수용 , SSL 148bit 암호화, VeriSign 인증 보안페이지 적용 됩니다.

3. 결제시 주의 할 점은 무엇입니까?
카드 결제시 비밀번호나 카드번호 등이 누출되지 않도록 주의 하시기 바랍니다.

4. 정상적으로 주문처리 되었는지 궁금합니다.
사이트상에 배송조회 메뉴에서 검색 가능합니다. 주문처리 배송현황등을 알수있습니다


주문취소/환불 정보

1. 상품의 주문취소 후 환불은 언제든지 가능하나요?
주문취소는 저희 고객센타( 02-959-2213~4 )로 전화를 주시면 처리를 해 드리겠습니다 ( 전액환불가능 ). 단, 이미 배송에 들어간 제품이나 도착 제품으로 제품 이상이 아닌경우는 불가능합니다.

2. 주문제작한 상품의 경우 주문 취소는 가능하나요?
주문제작한 상품일경우 제품의 이상 또는 주문 사실과 다른 경우가 아닌 소비자 변심의 의한 물품 교환이나 환불은 절대 불가합니다.

3. 주문하신후 주문취소
제품을 주문하시고 5일 이상 입금확인이 되지 않는 경우(현금결제시) 자동으로 주문 취소처리가 됩니다.


기 타

1. 쇼핑몰 근무시간
" 청량포토월드 근무시간은 일요일을 제외한 오전9시부터 저녁 7시까지 입니다."

2. 쇼핑몰 관리자와 통화를 하고 싶습니다.
"쇼핑몰 시스템의 문제나 기타 문의를 원하시면 고객센터 시스템관리자( 02-959-2213~4 )로 연락주시면 통화 가능하며 photo@photodept.co.kr로 메일을 주시면 됩니다. 언제나 고객의 의견에 귀기울이겠습니다."

3. 구매가 잘 되지 않아요 전화로 구매를 하고 싶은데 가능한가요?
청량전자포토월드은 인터넷으로 주문이 어려우신 경우 고객센터( 02-959-2213~4 )를 통해서 전화주문이 가능합니다.








Copyright ⓒ 청량전자포토월드 All Rights Reserved Any questions to E-Mail : photo@photodept.co.kr

청량전자포토월드 | 주소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왕산로 273 동일빌딩 2층 | 대표전화 02)959-2213 | 팩스 02)967-9969
대표이사 왕영 | 통신판매신고 제2010-서울동대문-0578호 | 사업자등록번호 204-21-98101 [사업자정보확인]
공정 거래 위원회에서 인증한 표준약관을 사용합니다.